본문 바로가기
Food

이영자도 내돈내산하는 종로오토김밥 후기

by Ω shopdrawinger ㎡ 2022. 12. 29.

여러분 김밥 다 좋아하시나요?
김밥이 다 김밥이지
그래봐야 니가 김밥이지
저는 그냥 김밥은 밥먹기 귀찮을때 먹는
그저 그런 음식으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이 김밥을 먹고 조금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뭔가 색다르고 건강한 맛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요즘 저는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 서울 종로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밥먹으러 나가기가
정말 무섭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사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를 생각해 보았는데요.
고추냉이 좋아하는 사람 손!!
매콤하고 야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아할만할
가정식 김밥 (인사동 직영점) 오토닭강정
소개해 드려볼껀데요.
생활의 달인 김밥
이영자가 선택한 김밥
뉴욕타임즈에 소개된 김밥집

이것은 아마도 본점이 이태원이라서
그런것일까요?
으로도 유명한 곳이예요.
가격은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지만
괜찮아요. 왜냐구요.?
저는 열심히 일하고 저희회사 회장님 돈으로
사먹을 꺼거든요.

.
사실 김밥이 색다른 맛이라고 하더라도
김밥이 김밥이기 때문에 굳이 멀리서
가실만한곳이라기 보다는요.
인사동에 가셨는데 딱히 먹을만한
것을 고르지 못했을때? 빨리 먹고 이동해야 할때?
깔끔하게 먹을수 있는 김밥집 입니다.

.
오토김밥은 서울쪽에서만 있는
서울러 들에게만 알려진 김밥집일수도 있겠네요.
저도 인천사람인데 사실 처음 알았거든요.
용산, 서초, 분당, 광진, 성북, 역삼 이정도이고
직영점으로 이루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본점은 이태원에 있다고 하네요.

.
이집의 픽은 김밥과 닭강정 도시락
인데요. 김밥은 고추냉이김밥, 스팸김밥
오토김밥, 모듬김밥 정도로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
들어간 재료와 메뉴를 한번 볼까요?
시그니쳐 메뉴
고추냉이 김밥 \5,000
개운하고 깔끔한
샐러드 김밥 스타일
.
속이가득이지만 밥양은 적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일품입니다.
짭짭한 맛이 아니고 간간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예요. 시원한맛도 있구요.
가끔씩 코를 잡고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어요.
.
로메인+오크잎+생와사비
(달인에 소개된 대표김밥)
.
달인에 소개될 정도로 처음 맛보는
김밥맛으로 손색이 없네요.
한가지 손색은 가격인데 사실 오천원만큼
재료는 아낌없이 들어갔는데요.
회사돈으로 사먹으니 정말 맛나요.
내돈내산 이었으면 조금 슬펐을것 같아요.
총 10조각이예요. (개당 5백원)
밥 한톨한톨 다 기억하며 먹어야 할것 같아요.
.
오이 나 당근 등 못드시는 야채가 있으시면
말하면 다른야채로도 대체해준다고 하니
용기내어서 사장님께 말씀해 보세요.

.
김밥은 와사비가 들어가 있는데요.
이것 말고도 찍어먹을수 있는 소스가 있네요.
중국음식에 나오는 고추기름 라유같은
느낌인데요. 이미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서
코가 찡해서 눈물이 핑 돌았네요.
.
써니C는 이소스가 맘에 든다고
했지만 사실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찍어 먹지 않아도
그것 그대로 매콤하고 좋은것 같아요.
불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좀더 자세한 여기에서 즐겨주시구요
다른정보들도 많이 있으니
네이버에서 @박유진 검색후 구독부탁 드려봐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188457460

종로맛집 오토 OTTO 김밥 먹다보니 이영자 뉴욕타임즈가 선택한 생활의달인 고추냉이 스팸김밥과

:: 여러분 김밥 다 좋아하시나요? 김밥이 다 김밥이지 그래봐야 니가 김밥이지 저는 그냥 김밥은 밥먹기 귀...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