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hobby

[ 내돈내산 ] 아쿠아비즈 리필 6세 여아 DIY 장난감 선물추천 사용후기

by Ω shopdrawinger ㎡ 2021. 2. 2.

서연이가 취미로 가끔씩 하고 있는 아쿠아 비즈입니다. 아이들 소근육 운동에 좋은 것 같고, 집중력에도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무해한 물로 고정을 하는것이 무엇보다 가장 끌렸던것 같습니다. 이제 얼마 있으면 다시 방학이 시작인데요. 방학동안 심심할때 마다 꺼내서 할수 있고 사실 좀더 오래가지고 놀고 싶다면 물로 고정하지 않고 만들어보고 여러가지 도안을 통해서 만들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지요? 아이들이 집중하는 시간동안 부모님들은 잠시동안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질수 있겠지요? 

 

첫 번째, 이렇게 펜 속에 구슬을 넣고 하나씩 원 모양에 넣는 것이지만 서연이는 이제 손이 편하고 빠른지 손을 이용해서 하네요.도안은 뒷면에 고정하는 틀이 있지만 조금 움직임이 있으면 틀어지기 때문에 테이프로 살짝 고정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이정도는 껌으로 알아서 척척하네요. 꼼지락 꼼지락 야무지게 만들어 냅니다. 

 

두 번째, 마음에 드는 구슬을 골라서 도안 위에 하나씩 차례대로 만들어 갑니다. 정품 구슬을 다 쓰시면 비슷한 제품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하세요. 다이소에 있는줄 알았으면 진작에 여유있게 사주었을텐데 이제서야 사주게 되었네요. 그런데 정품구슬과는 똑같지 않고 약간 물에 녹을때 조금쉽게 녹아버리는것 같더라구요. 이점 주의해 주세요. 아시죠? 다이소는 저렴하는 만큼 품질은 조금 떨어질수 있는점 확인해 주세요. 이정도면 서연이가 이것저것 만들기에 적당한것 같아요.

 

이렇게 집중해서 하나하나 올려놓습니다. 집중하면 입술이 튀어나오죠? 집중할때면 이렇게 입술이 조금튀어 나와요. 저도 어렸을때 조금 그랬던것 같은데 그런것 까지 닮았네요. 원리는 너무나도 간단해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좋고, 집중력과 도안을 보는 수학적 능력을 키워주는것 같아요. 그리고 알게모르게 문제해결능력도 길러지겠지요?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서 여러가지를 깨우치는것 같습니다. 색깔을 채워주고 나니깐 만들고 싶은게 생각이 난것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컬러가 아이들에게 흥미를 이끌어 내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물을 분무기로 뿌려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서로 알갱이가 한 몸이 된답니다. 이렇게 거의 완성되어서 물을뿌리는 시간을 좋아하는것 같아요. 무언가 완성했다는 성취감때문인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보시면 무료도안을 찾을수 있는곳이 있을거예요. 예전에 찾았었는데 다시 찾으려고 하니깐 못찾겠어요.

사용권장연령은 4세정도만 되어도 엄마와 함께 해볼수 있을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은 부모님들이 같이 지켜보셔야 할것같아요. 칼라비즈가 생각보다 작아서 입속에 넣거나 할수 있기때문이겠죠? 저는 이제 아이들이 조금커서 얼마전에 보석십자수를 했었는데요. 아쿠아비즈에 비해서 알갱이가 4분의1정도로 작은데요. 눈을비빌때 손바닥에 붙어 있었는지 눈에들어가서 안과가서 만원이나 주고 빼고 왔답니다. 각막에 스크레치가 나고 난리도 아니였네요. 이렇듯 어린아이들은 부모님들과 함께 해주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반지만들기 셋트도 있었는데 그것도 찍지 못했네요. 남는건 사진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명인데 아쉽네요. 서연이가 놀이를 맞치고 나서 알아서 정리까지 해주어서 아래에 보시는 아쿠아물감도 해보았는데요. 이것은 다음번에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https://coupa.ng/bQPGnZ

 

토이트론 아쿠아비즈 스타터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사진에 링크가 포함 → 이동

- 같이보면 좋을 포스팅 - 

shopdrawinger.tistory.com/5

 

하트가 되어야 아트가 된다 [ 홈스쿨링 초등 미술 교육 이해 및 방법 ]

VOL.02 _ 180817 유아 색감 추상화 고흐 "별이 빛나는 밤" | 학원선생님 지도일지 오늘은 명화 '별이 빛나는 밤에(고흐)'의 작품을 감상해보고, 반짝이는 밤하늘은 마치 고흐의 작품처럼 소용

shopdrawinger.tistory.com

shopdrawinger.tistory.com/7

 

[디폼블럭] 끼움 우주블록 창의블럭 소근육운동 집콕놀이 방법

소근육 운동 에 큰 도움을 주는 아트 블록/ 끼움 블록 블록방은 시간당 금액이 비싸고 물건도 가지고 올수 없어서 아이들과 협의하여 아트 블록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처음이라 엄청 재미

shopdrawinger.tistory.com

shopdrawinger.tistory.com/6

 

테라헤르츠 건강 팔찌 효능 사용후기 임산부 출산 선물 부모님 효도선물

저는 액세서리를 즐겨 하지 않는 사람 중에 하나인데요. 체력이 없어서 그런것 같기도 하지만 뭔가 몸에 액세서리가 추가될 때마다 몸이 기울어져서 힘들어지더라고요.그러는 저인데도 포기하

shopdrawing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