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가 그린그림으로 만든 아이그림 크리스 키즈 티셔츠 로 추억을 저장 간직하세요

by Ω shopdrawinger ㎡ 2021. 9. 25.


아이그림티셔츠 커스텀티셔츠 아이가 직접그린 그림으로 아이에게 추억을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벌써9월중순이네요 중순을 넘어서 추석연휴가 되어 갑니다 6살부터 열심히 다녀온 서연이의 그림실력이 점점 발전하고 있는데요 우리딸 그림이지만 하나하나 다 사연이 있는 그림들 인데요 그중에 하나골라서 서연이가 얼마전에 그림을 인형으로 만들어주는 이벤트에 참가했었는데 경쟁이 치열했는지 당첨이 되지 않았네요 그래서 제가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서연이가 정말 좋아하겠지요 우선 제가 설명드릴테니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의 커스텀으로 어린이날이나 생일선물로 주면 좋을것 같네요 아이들의 성과를 칭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4665293

 

아이가 그린그림으로 만든 아이그림 크리스 키즈 티셔츠 로 추억을 저장 간직하세요

#아이그림티셔츠 #커스텀티셔츠 :: 아이가 직접그린 그림으로 아이에게 추억을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 ...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