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암맛집 초밥은 좋은초밥 에서 포장배달 해보세요

by Ω shopdrawinger ㎡ 2021. 9. 11.

 


검암맛집 경서동맛집 내맘대로 지역상권살리기 프로젝트 ᆞ 소소하게 내돈내산으로 먹고 맛있는건 블로거의 사명감으로 찐 포스팅하고 널리 도움을 주자는 생각으로 시작해 보아요 한사람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 하겠습니다 좋은초밥 배달 포장전문 검암 경서 검단점 홀안에 좌석이 2개정도 있는데요 식사하시는 테이블은 아니고 주문하시고 포장하시는 분들 배려를 위해서 만들어 놓은 자리 같았어요 제가 갔던날은 비가와서 주문하고 사진만찍고 저는 다시 차에서 대기를 했네요 제가 살고 있는 검암 경서지역에는 초밥집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스시웨이 정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pass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0868097

 

검암맛집 초밥은 좋은초밥 에서 포장배달 해보세요 ~

#검암맛집 #경서동맛집 내맘대로 지역상권살리기 프로젝트 ᆞ 소소하게 내돈내산으로 먹고 맛있는건 블로거...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