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간절곶 맛집 총각네초밥집옆 총각네짬뽕 완뽕하고 왔습니다 치즈알밥은 숨은 조력자

by Ω shopdrawinger ㎡ 2021. 9. 9.

 


간절곶 여행은 여유롭고 좋았어요 그래도 관광의 꽃은 맛집이죠 그래서 제가 내돈내산 다녀온곳 솔직후기 드려볼려고 해요 울산에 처음가시는 분들은 꼭 가셔야 하는곳은 어디일까요 저는 울산에 사는 현지인 친구에게 추천을 받았는데요 바로 울산 간절곶인데요 등대도 있고 볼것들이 많더라구요 ᆞ 링크는 아래쪽에 드릴께요 짬뽕소개 포스팅 한번보시고 간절곶 등대 포스팅도 한번 보셔요 초밥집과 짬뽕집 둘다 상호명 앞에 총각네가 들어가는데요 물어보지 못해서 연관성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들은 댓글좀 달아주세요 초행길이여서 도착해서 주차장이 없어서 깜짝놀랐는데요 자세히 보니깐 주차장 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8630398

 

울산 간절곶 맛집 총각네초밥집옆 총각네짬뽕 완뽕하고 왔습니다 치즈알밥은 숨은 조력자

↑ ↑ ↑ 간절곶 여행은 여유롭고 좋았어요 그래도 관광의 꽃은 맛집이죠 그래서 제가 내돈내산 다녀온곳 ...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