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대경기때 항상함께하는 바른치킨 58번째는 꽁짜입니다

by Ω shopdrawinger ㎡ 2021. 9. 7.


바른치킨 바른치킨검암점 바른치킨인천검암점 ᆞ ᆞ 주지훈으로 홍보모델이 바뀌었나 봅니다 맛으로 발라버려 대새레드 가 나왔네요 오늘은 치킨먹는날 국대 축구경기 인데요 오늘은 국대경기 대한민국 vs 이라크 홈경기가 있었는데요 대새레드 72시간 숙성한 청양고추의 매운맛과 청정바다에서 온 랍스터 새우가 어우러진 바른치킨의 신 메뉴라고 하네요 아쉽네요 51번째 동네에 지인들이 많으면 좋겠어요 번호가 어느정도 있으니 몇번정도라고 하면 58번째 나오지 않을까요 ᆞ 첫번째 튀김기 기름을 바르고 정직하게 58번만 사용하지만 마지막 사용한게 미안해서 공짜로 제공하는걸로 알고 있네요 ᆞ 하지만 저는 한번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6033541

 

국대경기때 항상함께하는 바른치킨 58번째는 꽁짜입니다

#바른치킨 #바른치킨검암점 #바른치킨인천검암점 ᆞ ᆞ 주지훈으로 홍보모델이 바뀌었나 봅니다 맛으로 발...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