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기계발서평] 생각하는 기계 vs 생각하지않는 인간

by Ω shopdrawinger ㎡ 2021. 8. 26.


#자기계발서평 #생각하는기계 #생각하지않는인간 #리드리드출판 . 일과 나의 미래, 10년 후 나는 누구와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지금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선배들을 보면 임원으로 가지 않으면 최대 고비가 50인데 요즘 50이면 한창이기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을 해보아야할 문제이긴 하다 쭈우욱 ~ 해오고 있지만 사실 정답은 없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생각하지 않으면 기계에게 추월당할수 있다 AI 시대 생존의 조건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나의 능력을 키워라 ~ 인간의 영역을 빠르게 장악해가고 있는 인공지능 시대 인데요 ~ 급속도로 IT의 시대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메타버스 그리고 게임, 스마트 관련산업은 가속도가 붙어서 우리가 잡을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56124583

 

[자기계발서평] 생각하는 기계 vs 생각하지않는 인간

#자기계발서평 #생각하는기계 #생각하지않는인간 #리드리드출판 . 일과 나의 미래, 10년 후 나는 누구와 어...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