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염영양제 추천 환절기 콧물 및 재채기는 안국건강 코건강 지킴이 코박사에스 코박사 키즈 선택해요

by Ω shopdrawinger ㎡ 2021. 10. 30.


코박사에스 비염영양제 글 사진 만성비염 아빠 박유진 우리가족 코건강 안국건강 코박사로 선택한 이유는요 환절기가 찾아왔음을 생리학적으로 저의 딸이 알려 주네요 저녁에 잠잘때 코고는 소리는 아닌데 코가 막힌소리 드렁소리까지는 아니지만 삐익 삐익 소리가 나네요 잠자다가 재채기 하다가 깨기도 했네요 제가 물려줄께 없어서 딸에게도 비염을 물려주었네요 온도차에 민감해서 환절기마다 이렇게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겨울이 오려나봐요 아주 정확하게 시즌마다 찾아오네요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이 주요 증상이잖아요 사실 아들도 비염이 있었는데 두달정도 안국건강 코박사젤리를 꾸준히 먹었더니 조금 개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1630937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댓글